티스토리 뷰



이공커피 연희점
이공카페 연희점

이공커피 연희점은 제가 홍대에서 즐겨 찾는 가성비 좋은 카페입니다. 커피 값이 밥 값만큼 오른 요즘입니다. 그중 가성비 좋은 카페로 떠오른 이공커피 연희점과 메뉴들을 소개해드리고, 제가 즐겨 먹는 메뉴도 알려드리겠습니다.

이공커피 브랜드 소개

이공커피는 '이로운 공간'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카페는 제주의 아름다운 분위기를 담고 있으며, 손님들에게 이로운 공간과 행복한 음료 한잔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공커피는 가성비 있는 가격의 음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메리카노가 무려 1,500원 밖에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원두의 맛과 향은 훌륭합니다. 단맛, 고소함, 바디감의 3가지를 잡은 가장 대중적이고도 클래식한 원두를 사용합니다. 저렴한 가격이지만 호불호 없는 커피 맛과 깊은 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음료의 사이즈도 큰 편입니다. 빅사이즈 컵을 사용하여 저렴한 가격에 많은 양을 담아서 손님에게 제공합니다. 아메리카노의 경우 2샷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매장 인테리어는 전반적으로 제주도 분위기가 느껴지게끔 시공하였습니다. 제주도의 돌담을 형상화한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가성비뿐만 아니라 분위기까지 좋은 카페가 되고자 합니다. 이공커피는 이러한 우수한 품질의 커피 및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손님들이 제주도 같은 편안함과 안락함을 느낄 수 있는 이로운 공간을 제공합니다. 손님들은 이 공간에서 저렴하지만 맛있는 음료를 먹으며 가성비 넘치는 경험을 하게 됩니다. 이공커피 브랜드는 손님들이 더 착한 가격에 더 크고 맛있는 음료를 오래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공커피 연희점 영업시간 및 메뉴

이공커피 연희점은 제가 연남동에서 즐겨 찾는 카페입니다. 가성비가 훌륭해서 지갑에 부담이 되지도 않을 뿐더러 카페 분위기도 좋아 만족스러운 곳입니다. 이공커피 연희점은 홍대입구역 3번 출구에서 도보로 10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무래도 역과의 거리는 좀 있는 편이라, 주변 주민분들이나 회사원 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는 편입니다. 영업시간은 월요일에서부터 툐요일까지 오전 여덟 시부터 오후 열 시까지 운영합니다. 일요일은 오전 아홉 시에 열고 오후 열 시에 닫습니다. 라스트 오더 시간이 있습니다. 라스트 오더는 모두 오후 아홉 시 삼십 분입니다. 차량의 경우 유료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니 자차 이용하시는 분들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이공커피 연희점은 가성비 좋은 카페이지만, 메뉴가 다양해서 좋은 곳이기도 합니다. 큰 틀에서 어떤 종류의 음료가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슈페너 종류의 시그니처 음료들이 있습니다. 시그니처 음료들은 이공커피에만 있는 음료 메뉴이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커피류와 논커피류가 있고, 콜드브루와 디카페인 음료가 있습니다. 향긋한 차 종류와 블랙티 음료가 있으며, 스무디, 요구르트스무디, 밀크셰이크, 이 이스티, 에이드, 버블티, 주스가 있습니다. 모든 음료에는 옵션 추가가 가능합니다. 옵션으로는 샷 추가, 크림 추가, 버블 추가가 있습니다.

이공커피 연희점에서 즐겨먹는 메뉴

이공커피 연희점은 아메리카노가 1,500원 밖에 하지 않습니다. 때문에 저는 커피를 꼭 여기서 사 먹습니다. 저렴한 가격이 가장 큰 이유이지만, 일단 음료의 사이즈가 크고, 신 맛 나는 커피를 싫어하는 저로써는 고소한 원두를 사용하는 이공커피의 커피맛을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이공커피의 시그니처 메뉴 또한 추천드립니다. 시그니처 메뉴로는 커피슈페너, 솔트슈페너, 아몬드슈페너가 있습니다. 커피슈페너는 우리가 흔히 생각하는 아인슈페너 맛입니다. 솔트슈페너는 달고 짠 크림이 위에 올라가서 더욱 맛있습니다. 아몬드 슈페너는 아몬드 가루가 들어가 더욱 고소한 아인슈페너를 즐길 수 있습니다. 흑당 버블티 역시 제가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버블티는 4천 원이 조금 넘는 가격으로 이공커피에서 가장 비싼 메뉴입니다. 그러나 음료의 양도 많고, 펄도 많이 들어가 있어 먹다가 배부를 정도입니다. 음료뿐만 아니라 디저트 메뉴도 자주 먹습니다. 마카롱은 쫀득쫀득하면서도 달콤한 크림이 가득 들어있어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맛을 자랑합니다. 인기가 많아 품절일 때가 많습니다. 타쿠아즈는 폭신폭신한 식감에 달콤함이 더해져 기분이 좋아지는 맛입니다. 저는 특히 단호박 타르트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담백하면서도 달콤한 단호박 타르트의 맛은 꽤나 매력적입니다. 이공커피는 이렇듯 음료부터 디저트메뉴까지 가성비 있고 맛있는 메뉴가 많아 자주 방문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