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양한 디저트가 있는 라헬의 부엌 연남점에서 브런치를 먹고 왔습니다. 라헬의 부엌 연남점은 다양한 브런치와 디저트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연남동의 수많은 카페 중에서도 라헬의 부엌은 달콤한 수플레 팬케이크와 매력적인 브런치 메뉴들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 일본에서 직접 공수한 레시피로 만드는 수플레는 오직 라헬의 부엌에서만 먹을 수 있는 특별한 메뉴입니다. 라헬의 부엌 연남점의 메뉴를 소개해드리고 수플레, 브런치의 맛과 방문 후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라헬의 부엌 연남점
라헬의 부엌 연남점은 연남동에 방문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브런치 카페입니다. 특히 20대 여자들에게 인기가 좋습니다. 감성적인 연남동 골목골목과 라헬의 부엌의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는 여심을 저격하기에 딱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인생 브런치'로 손꼽는 곳이기도 합니다.
라헬의 부엌은 요즘 핫한 연남동 중심가 골목에 위치해 있습니다. 감성적인 연남동의 한 골목에 위치한 라헬의 부엌은 마치 작은 유럽의 카페를 연상시키며, 안에서 식사하고 있는 사람들에게서는 작은 여유가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라헬의 부엌은 수플레 팬케이크가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일본 본토에서 직접 공수한 레시피로 만든 수플레는 폭신폭신한 식감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일본식 수제 팬케이크와 함께 곁들여 먹기 좋은 다양한 디저트 메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식사를 원하는 손님들을 위해 브런치 메뉴 또한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저트 메뉴부터, 수플레, 브런치까지 취향 껏 골라 먹기 좋은 카페입니다.
라헬의 부엌은 카페이니만큼 뛰어난 커피 맛을 자랑합니다. 이곳은 고급 원두를 사용하여 고소하고 묵직한 바디감이 느껴지는 커피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여러 가지 음료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라테나 에이드, 밀크티 종류 등 다양한 음료 메뉴를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는 곳입니다.
라헬의 부엌 연남점 메뉴 소개
라헬의 부엌 연남점은 다양한 카페 음료 및 브런치 메뉴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많은 메뉴를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그날의 기분이나 취향에 맞춰 주문하기 좋습니다. 라헬의 부엌의 메뉴를 정리해보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메뉴
- 수플레: 기적의 팬케이크, 초코 바나나 수플레, 녹차에 반한 너, 딸기 수플레, 체리 수플레, 흑당 수플레, 크림브륄레 수플레
- 브런치: 홈메이드 시저샐러드, 에비타마고, 치킨 카레 샌드위치, 베이컨 써니 사이드업, 쉬림프 아보카도, 라모닝 수플레, 치즈 퐁당 수플레
- 디저트: 말렌카 코코넛, 말렌카 월넛, 말렌카 레몬 케이크
- 빙수: 우유 빙수, 복숭아 빙수, 딸기 빙수, 생망고 빙수
- 음료: 커피류, 달고나 음료, 차, 주스, 에이드, 밀크티 종류
수플레 팬케이크는 수플레와 생크림이 기본으로 들어가며 메뉴에 따라 과일 및 다양한 토핑으로 구성됩니다. 달콤한 디저트가 먹고 싶을 때 주문하기 딱입니다. 라헬의 부엌 수플레는 일본에서 직접 배운 레시피를 통해 만들어지며 뛰어난 맛을 자랑합니다.
브런치 메뉴는 디저트로 즐기기도 좋지만 식사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샐러드, 베이컨, 소세지 등 알차게 구성되어 있으며 다 먹으면 생각보다 더 배부른 느낌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 예쁜 플레이팅도 매력적입니다.
뿐만 아니라 디저트, 빙수, 음료 메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종류가 무척 다양하여 취향에 맞춰 주문하기 좋습니다. 특히 딸기청, 쿠키, 아이스크림으로 만들어진 '딸기 친구 딸기'라는 시그니처 음료가 아주 인기가 좋습니다.
이렇듯 라헬의 부엌은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며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라헬의 부엌만의 특색 있는 메뉴는 다른 브런치 카페와 차별성을 가지며 많은 손님들이 찾아오게 만듭니다.
라헬의 부엌 연남점 수플레와 브런치
라헬의 부엌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수플레와 식사를 위한 브런치를 주문해보았습니다. 브런치 메뉴 중 베이컨 써니 사이드업을 선택하였고 수플레 중에서는 라모닝 수플레를 주문했습니다. 두 메뉴 다 샐러드와 베이컨, 소시지, 스크램블 에그가 나와 식사류로 좋을 것 같았습니다.
베이컨 써니 사이드업 브런치는 베이컨과 토마토, 계란 프라이, 발사믹 소스가 첨가된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평소 짭조름한 베이컨을 좋아하는데 바삭하게 잘 구워진 베이컨이 아주 맛있었습니다. 잘 토스팅된 빵에 계란과 베이컨, 샐러드를 얹어 한입 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상큼하면서도 신선한 샐러드에 짭조름한 베이컨 그리고 담백한 빵이 입안에서 잘 어우러져 환상의 맛을 내었습니다.
라헬의 부엌 연남점은 일본에서 공수해 온 수플레 레시피를 이용해 만든다길래 수플레의 맛이 기대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라모닝 수플레는 수플레에 소시지와 계란, 토마토, 발사믹 소스를 곁들인 샐러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뉴가 나오자마자 폭신폭신해 보이는 수플레에 자동적으로 눈길이 갔습니다. 동그랗고 폭신한 모양으로 잘 익혀진 수플레가 정말 귀여웠습니다.
수플레의 맛은 확실히 다른 곳과 달랐습니다. 그동안 수플레를 먹으면서 계란 비린내가 나서 싫었는데 라헬의 부엌의 수플레는 정말 달콤했습니다. 마치 머랭쿠키를 먹듯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듯한 식감이었습니다. 달콤한 수플레는 짭조름한 소시지와도 궁합이 좋았습니다. 라헬의 부엌 연남점의 수플레의 맛은 두고두고 기억될 것 같습니다.
라헬의 부엌 연남점 방문 후기
라헬의 부엌 연남점은 방문은 전반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감성적인 분위기부터 다양한 메뉴와 맛이 좋았습니다. 그러나 대기 시간 및 좁은 내부 공간과 가격대가 조금 아쉽기도 했습니다. 라헬의 부엌 연남점의 방문 후기 좋았던 점과 아쉬웠던 점으로 나눠 솔직하게 남겨보겠습니다.
라헬의 부엌 연남점 좋았던 점
- 인테리어/ 분위기: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조화로운 가구들은 눈길을 사로 잡기에 적당했습니다. 작은 유럽 카페에 온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으며, 친구나 애인과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입니다.
- 다양한 메뉴: 브런치, 디저트, 음료 등 메뉴가 무척이나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선택이 폭이 넓습니다. 그러나 선택의 어려움을 겪을 수도 있겠습니다.
- 수플레의 맛: 일본에서 직접 공수한 레시피로 만든 수플레의 맛은 환상적이었습니다. 지금까지 먹어본 수플레 중 가장 맛있었습니다.
라헬의 부엌 연남점 아쉬웠던 점
- 좁은 내부 공간: 내부 공간이 좁게 느껴졌습니다. 주말보다는 평일 방문을 추천드립니다.
- 웨이팅: 내부 공간이 좁아 수용 인원이 적다보니 웨이팅을 해야 했습니다.
- 비싼 가격대: 디저트 및 메뉴들의 가격이 전반적으로 높은 편입니다. 브런치와 함께 음료도 주문하고 싶었으나 가격이 부담스러워 포기했습니다.
라헬의 부엌 연남점은 다채로운 메뉴와 분위기, 서비스까지 매력적인 곳입니다. 특별한 날, 혹은 평범한 날에도 작은 여유를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마음을 따뜻하게 만들어줄, 기분을 좋게 해 줄 달콤한 수플레와 브런치를 찾는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