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네모 오징어
네모 오징어

'네모 오징어'는 선릉에 위치한 오징어 요리 전문점입니다. 매콤하고 쫄깃한 갑오징어 요리가 일품이며, 주변에 회사가 많아 직장인들이 점심을 먹기 위해 자주 찾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징어의 효능과 네모 오징어의 식사 후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징어 요리의 효능

네모 오징어는 오징어 요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습니다. 매콤한 오징어와 주꾸미 요리가 일품인 곳입니다. 오징어는 식감이 좋을 뿐만 아니라 영양학적으로도 뛰어납니다. 때문에 오징어는 우리 몸에 아주 유익한 식재료 중 하나입니다. 오징어의 효능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첫째로 오징어는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여 필수 영양소의 최고 공급원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3.5온스의 오징어는 신경 기능과 적혈구 생성에 중요한 비타민 B12 일일 권장 섭취량의 90%를 제공합니다. 또한 오징어는 면역 기능을 지원하고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보호하는 강력한 항산화제인 셀레늄을 건강한 양으로 제공합니다. 둘째로, 심장 건강에 좋은 오메가 3가 풍부합니다. 오메가 3와 같은 심장 건강에 좋은 지방은 심혈관 건강에 중추적인 역할을 하여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이고 최적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촉진합니다. 또한 오메가-3는 항염증 특성이 있으며 잠재적으로 관절 통증과 경직을 완화시킵니다. 마지막으로 오징어는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칼로리가 낮고 단백질 함량이 높아 체중 감량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제격입니다. 오징어에 들어있는 비타민 B6는 신진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여 신체가 음식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때문에 균형 잡힌 식단에 오징어를 포함시키는 것은 건강한 체중을 달성하거나 유지하려는 사람들에게 좋은 조치가 될 수 있습니다.

선릉 직장인 점심 맛집

네모 오징어는 갑오징어와 낙지, 오징어, 쭈꾸미를 이용해 각종 맛있는 백반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주변에 회사가 많아 선릉 직장인 점심 맛집으로 유명한 네모 오징어의 영업시간 및 특이사항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영업시간입니다. 평일 오전 열한 시부터 오후 열 시까지 운영하며 중간에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다. 오후 3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주말 영업은 기재되어 있지 않아 매장에 확인이 필요할 듯싶습니다. 참고로 주위에 회사가 많아 직장인 분들이 점심을 드시러 올뿐만 아니라 회식 장소로도 많이 애용하십니다. 단체석이 있기 때문인데요. 넓은 홀과 테이블이 많아 다수의 인원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선릉은 사람이 많은 곳이라 주차하기 어려운 식당이 많습니다. 그러나 네모 오징어는 주차가 가능하니 편하게 자차 이용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포장과 배달 및 예약도 가능하므로 보다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음은 네모 오징어의 위치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네모 오징어는 분당선 이용할 시 7번과 6번 출구를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2호선을 이용할 시 5번 출구로 나오시면 좋습니다. 지하철 역에서 얼마 떨어지지 않은 위치에 있으며 걸어서 5분 정도면 도착합니다. 지하철과 가까이 위치해 있어 친구들과 식사 약속을 잡거나 식사 후 귀가하기도 편리합니다.

네모 오징어 식사 후기

점심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저 또한 점심을 먹기 위해 방문했습니다. 내부에는 이미 많은 회사원분들이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식사 메뉴로 갑오징어 불고기 백반과 갑삼불고기 백반을 주문했습니다. 세트 메뉴도 다양해서 단체로 와서 식사하거나 회식하기도 좋을 거 같았습니다. 갑오징어 불고기 백반은 갑오징어가 네모 오징어의 특제 양념에 볶아져서 나오고, 갑삼불고기 백반은 갑오징어와 삼겹살이 양념에 볶아나옵니다. 음식이 나오자 맛있는 냄새에 마음이 설레었습니다. 요리에 오징어 중에서도 가장 비싸고 맛있는 식감을 자랑한다는 갑오징어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갑오징어는 두툼하고 큼직했습니다. 마치 떡볶이 떡처럼 보이기도 했습니다. 두툼한 갑오징어는 쫄깃쫄깃해서 식감이 그야말로 끝내줬습니다. 삼겹살과 같이 싸서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한입 두 입 먹다 보니 순식간에 사라져 버렸습니다. 그리고는 볶음밥을 2인분 더 주문했습니다. 볶음밥은 한국인이 특히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맛있는 양념장이 묻어있는 철판에 밥과 김가루 그리고 참기름을 듬뿍 넣어 쓱싹쓱싹 볶아먹는 것은 정말 환상적입니다. 오징어 전문점답게 오징어는 당연히 맛있었고, 특제 양념이 너무 짜거나 달거나 하지 않고 입맛에 딱 맞았습니다. 그 맛있는 양념에 볶아먹는 볶음밥까지 완벽했습니다. 오징어 요리나 백반을 즐기시는 분이라면 만족스러운 식사가 될 것입니다.